나카모토 사토시가 살아있나요? VanEck의 Gabor Gurbacs 의견

VanEck와 Tether Gabor Gurbacs의 디지털 자산 전략가는 신비한 비트코인 ​​창시자인 Nakamoto가 현재 살아 있는지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공유했습니다. Gurbacs는 또한 비트코인 ​​커뮤니티를 위해 “Satoshi가 한 최고의 일 중 하나”를 공개했습니다.

“사토시는 아직 살아 있나요?” Gurbacs의 이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Gabor Gurbacs는 Twitter/X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비트코인과 전반적인 커뮤니티를 위해 “사토시가 한 최고의 일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트윗을 올렸습니다. VanEck의 경영진에 따르면 초기 암호화폐 단계에서 나카모토 사토시가 사라진 것이었습니다.

Gurbacs에 따르면 비트코인에는 모호함, 공격 경로, 중앙 집중화가 존재하지 않는 것은 Satoshi가 사라지기를 선택한 덕분입니다. 사토시는 영광과 명성이 없었고 언론을 피했습니다. 이는 익명의 비트코인 ​​창시자가 준 긍정적인 것이기도 하며, 이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사토시가 살아 있다면 지금 어디에 있든 존경심을 표한다고 강조했습니다.

Satoshi가 아직 살아 있는지 여부에 대해(Bloomberg의 Eric Balchunas의 질문) Gabor Gurbacs는 “둘 다”라는 흥미로운 옵션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혼란스럽게 들릴 수 있다고 인정했지만 많은 암호화폐 사용자들은 나카모토가 개인이 아닌 그룹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Gurbacs는 여기에서 그들과 같은 페이지에 있는 것 같습니다.

둘 다 말하면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Satoshi가 Publius, Bourbaki 등과 같은 하나의 개인이 아니라고 이론화할 수도 있습니다…

— Gabor Gurbacs(@gaborgurbacs) 2024년 2월 11일

그는 Satoshi가 1930년대 초에 스스로를 Nicolas Bourbaki라고 명명한 수학자 그룹과 유사한 IT 엔지니어 그룹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Gurbacs는 로마 시인 Publius Vergilius Maro(Vergil)도 개인 그룹이었다고 믿습니다.

Publius는 익명 그룹이었습니다…
Bourbaki는 익명 그룹이었습니다…
Bilderberg 그룹은 대체로 익명이었습니다…
Satoshi는 익명이었습니다…

— Gabor Gurbacs(@gaborgurbacs) 2월 11일 , 2024

최근 사토시 ‘외모’ 포착

금요일 뉴욕 타임스퀘어에는 나카모토 사토시와 비트코인이 등장하는 신비한 광고가 등장했습니다. 암호화폐 저널리스트이자 내부 인사인 Colin Wu에 따르면 이 광고는 디지털 게시판에 게재되었으며 익명 출처의 기부로 비용이 지불되었습니다.

이 광고는 2009년 1월 3일 비트코인 ​​제네시스 블록 채굴 이후 15주년을 기념했습니다.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카모토 사토시: 타임즈 2009년 1월 3일 은행에 대한 2차 구제 금융 위기에 처한 총리.” 이 상징적인 위치에 등장하는 이 비트코인 ​​광고는 비트코인이 2009년 이후 월스트리트의 호평받는 예비 자산이자 ETF의 기초가 된 이후(아직 아무것도 아닌 상태)의 경로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2024-02-12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