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네사 허진스, 첫 아이 출산 후 신선한 머리카락 공개

바네사 허진스, 첫 아이 출산 후 신선한 머리카락 공개

Vanessa Hudgens의 경력과 개인 생활에 대한 헌신적인 추종자로서 저는 그녀가 갓 태어난 아이를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녀의 최근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그녀의 산뜻한 머리와 빛나는 피부를 선보이며 그녀의 기쁨과 설렘을 충분히 입증하고 있습니다.


바네사 허진스는 갓 태어난 아이를 출산한 후 긍정적으로 빛나고 있습니다.

Vanessa Hudgens의 열렬한 팬인 저는 그녀가 최근 7월 9일 화요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장식하여 최신 헤어 변신을 공개했을 때 흥분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이 계시는 그녀와 남편 Cole Tucker가 세상에 첫 번째 기쁨의 묶음을 환영한다는 기쁜 소식을 발표한 지 불과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나왔습니다.

공개된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허진스는 아기의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을 공개하지 않은 채 웃으며 고개를 기울이는 등 반짝이는 갈색 머리를 즐겁게 표현하고 있다. 이어 입술을 오므려 팬들에게 뽀뽀를 날리는 달콤한 몸짓을 선보이기도 했다.

하이 스쿨 뮤지컬 스타는 클립에 “신선한 트림과 폭발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ㅋㅋㅋ”라고 덧붙였습니다.

헝거게임’ 알렉산더 루드비히, 아내 환영 아기 2호: ‘그는 전부다’

허드슨은 7월 4일 목요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엄마, 아빠, 신생아 모두 잘 지내고 있고 건강하다”는 문구와 함께 확인서를 공유했다.

지난 3월 허진스는 오스카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에서 진행자와 인터뷰어 역할을 맡아 임신 사실을 알렸다.

인스타그램에서 이 게시물 보기

Vanessa Hudgens(@vanessahudgens)가 공유한 게시물

2024년 오스카 시상식에서 허진스는 인스타그램에 “기록을 위한 하나!”라는 캡션과 함께 검은색 베라 왕 터틀넥 드레스를 입고 아기 엉덩이를 사랑스럽게 만지는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지난 4월 Us Weekly와 인터뷰한 독점 소식통에 따르면 바네사 허진스는 남자친구인 28세 프로야구 선수 터커로부터 지속적인 지지를 받았다고 합니다. 내부자는 터커가 임신 중에 “바네사를 결코 버리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내부자는 Cole의 아버지로서의 잠재력에 대한 이러한 지식이 그에 대한 그녀의 애정을 더욱 깊게 만들고 있다고 우리와 공유했습니다.

바네사 허진스와 콜 터커의 관계 타임라인

두 사람은 2021년 2월 처음 인연을 맺었고 2년 뒤 약혼했다.

허진스는 지난 2023년 4월 ‘투데이’ 인터뷰에서 “정말 환상적이다. 콜과 이 문제에 대해 얘기를 나누었는데 사람들이 ‘약혼하면 느낌이 달라지냐’고 자주 묻는다”며 약혼에 대한 기쁨을 드러냈다. 그것은 제가 스스로 생각해 보았던 질문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눈에 띄는 차이가 있습니다. 약혼자가 된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입니다.”

최근 허진스는 MLB 선수 터커의 생일을 맞아 인스타그램에 진심 어린 메시지를 올리며 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당신의 생일을 축하하고 싶습니다, @cotuck. 당신은 자신의 존재만으로 이 세상에 기쁨과 밝음을 가져다줍니다. 여기에 우리가 함께한 시간에 대한 사랑스러운 추억이 있습니다.”라고 Hudgens는 7월 3일 게시물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애정을 표현하는 커플의 모습을 담은 일련의 사진.

Sorry. No data so far.

2024-07-10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