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마홈스는 트래비스 켈스와 테일러 스위프트 로맨스의 ‘매우 시작’을 보았습니다.

Mahomes와 Kelce 가족의 열렬한 팬으로서 Travis Kelce와 Taylor Swift의 러브 스토리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생각해 보면 향수를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브리트니 마홈스(Brittany Mahomes)가 우리 팬들처럼 맨 처음부터 거기에 있었고, 옆에서 그들을 응원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Brittany Mahomes는 우리 자신의 경험과 유사하게 Travis Kelce와 Taylor Swift 사이의 로맨스가 어떻게 꽃피웠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회상합니다.

28세의 브리트니(Brittany)는 지난 7월 7일 일요일에 그녀와 남편 패트릭 마홈스(Patrick Mahomes)의 런던에서의 모험을 보여주는 일련의 인스타그램 스냅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그들의 여정에는 윔블던에서의 하루가 포함되었습니다. 한 팬은 댓글란을 통해 부부와 친구인 켈체(Kelce)와 스위프트(34)의 유대감에 기쁨을 표했다.

“7월 23일에 가장 먼저 도착하신 콘서트에 이어 여러분 모두가 멋진 저녁을 즐겼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존재는 우리에게 진정한 선물이었습니다.”

28세인 Brittany와 Patrick은 7월 6일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The Eras Tour by Swift에 참석했습니다. 그들은 VIP 구역에서 Swift의 가장 인기 있는 곡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을 즐겼습니다. 이전에 Patrick은 Kelce와 Swift 사이의 로맨스에 대해 농담으로 어느 정도 공로를 인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Taylor Swift와 Brittany Mahomes의 사진 속 가장 달콤한 우정의 순간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로서 저는 Travis와 Taylor 콘서트 경험 사이의 특별한 연결에서 제 역할을 공유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내가 그 사람을 행사에 초대한 것은 그 운명적인 만남에서였습니다. 우리는 둘 다 내 스위트룸에 앉아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나는 그들 사이의 잠재적인 불꽃을 감지하고 Travis가 기회를 포착하도록 격려했습니다. Travis는 원래대로 행동했고, 그 결과 그들의 우정이 꽃피워진 것을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브리트니 마홈스는 트래비스 켈스와 테일러 스위프트 로맨스의 '매우 시작'을 보았습니다.

2023년 여름, 캔자스시티에서 열린 테일러 스위프트의 ‘The Eras Tour’에 참석하는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그 짜릿한 경험을 하면서 나는 Swift와 더 깊은 차원에서 연결되고 싶다는 갈망을 느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우정의 표시로 내 전화번호를 주고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기회를 놓쳤습니다. 놀랍게도 Swift는 내 팟캐스트 “New Heights”를 통해 내 친절한 행동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예상치 못한 사건의 전개에 흥미를 느낀 그녀는 나에게 손을 내밀었고 우리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서신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WSJ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2023년 11월 매거진에서 저는 Taylor Swift가 저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한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그녀가 Kansas City Chiefs 게임에 깜짝 등장한 지 두 달 만에 저는 완전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Kelce는 로맨스가 꽃피우기 전에 중매인 역할을 하는 누군가가 있었다고 암시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조심하세요! 망치지 마세요!”라고 주의를 주었습니다. 이에 그는 “알겠습니다”라고 담담하게 답했다.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로서 저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싶습니다. 성공적인 경력이 시작된 이래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듀오는 서로의 가장 큰 지지자였습니다. 2월에 Taylor Swift는 Kelce와 Chiefs가 두 번째 Super Bowl 우승을 차지하는 것을 목격하기 위해 일본에서 라스베가스로 제트기 여행을 떠났습니다. 한편, Kelce는 NFL 오프시즌 동안 Taylor의 “Eras Tour” 콘서트에 참석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았습니다. 지난달에는 런던 무대에서 그녀와 함께 잊지 못할 공연을 펼쳤습니다.

Taylor Swift, Travis Kelce의 Inner Circle의 로맨스에 대한 생각

토요일 공연에서 Swift는 감동적인 메들리 노래를 부르며 Kelce에게 진심 어린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첫 번째 앨범에서 “Mary’s Song (Oh My My My)”를 불렀는데, 이 곡에는 Kelce의 등번호 87과 관련된 가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들리는 그녀의 앨범 “The”에서 “Everything Has Changed”와 “So High School”로 계속되었습니다. 고문시인부’.

브리트니 마홈스는 트래비스 켈스와 테일러 스위프트 로맨스의 '매우 시작'을 보았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된 영상에서 브리타니는 진심 어린 메들리 중에 켈스를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 1년 동안 Swift와 Kelce의 낭만적인 관계는 더욱 강해졌습니다. 이에 대해 그녀는 Brittany와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여 Chiefs의 승리를 공유하고 뉴욕시에서 야간 탈출을 즐겼습니다.

Taylor와 Travis의 관계가 Brittany와 깊은 공감을 이룬다는 사실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헌신적인 친구로서 저는 그들의 눈에 띄는 코미디적 연관성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재치 있는 농담을 주고받고 진심 ​​어린 웃음을 나누는 데 결코 실패하지 않습니다. 비록 그들의 낭만적인 여행이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브리타니는 그들의 우정의 강한 유대감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Sorry. No data so far.

2024-07-08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