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ETF는 첫 번째 단계에 불과합니까? 프랭클린 템플턴 CEO, 토큰화 예측

아부다비에서 열린 Fortune Global Forum에서 1조 3천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는 회사인 Franklin Templeton의 사장 겸 CEO인 Jenny Johnson은 금융 부문에서 토큰화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 ​​ETF를 신청한 후 Johnson의 발언은 특히 민간 시장을 민주화하고 토큰화를 통해 거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 블록체인 기술의 더 넓은 잠재력을 향한 전환을 의미합니다.

시장 민주화에서 블록체인의 역할

존슨은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기술 사이에 명확한 선을 긋습니다. 비트코인 ETF에 대한 수요를 인정하면서도 그녀는 금융 거래를 변화시킬 수 있는 블록체인의 잠재력에 흥미를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블록체인이 어떻게 비용과 운영상의 어려움을 줄여서 이전에 처리하기 어려웠던 자산의 소유권을 더 쉽게 분할할 수 있게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기술 발전은 새로운 자산 클래스를 열어 Franklin Templeton의 고객에게 독특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의 리더십 하에 Franklin Templeton은 블록체인을 비즈니스 모델에 통합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토큰화된 머니마켓 펀드를 개발했으며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Johnson은 사기 위험을 제거하고 대기 시간을 줄여 금융 운영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향상시키는 원자 결제와 같은 블록체인의 이점을 설명했습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통한 금융의 미래

존슨은 최초의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을 둘러싼 불확실성을 인정했지만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서는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그녀는 또한 EthereumBitcoin과 같은 주류 선택을 포함하여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참여를 공유했습니다.

앞으로 존슨은 프랭클린 템플턴이 진화하는 금융 부문 환경에 맞춰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제품을 확장하는 것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2023-12-03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