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해서웨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 복귀 논의 중

앤 해서웨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 복귀 논의 중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열렬한 팬으로서 속편의 가능성이 너무 기대됩니다! 앤 해서웨이, 메릴 스트립, 에밀리 블런트, 스탠리 투치는 모두 자신의 상징적인 역할을 재현하기 위해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Aline Brosh McKenna가 대본 작업을 하고 David Frankel이 감독을 맡게 되면서 꿈이 실현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보도에 따르면 앤 해서웨이는 연기 베테랑 메릴 스트립, 에밀리 블런트, 스탠리 투치와 함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 출연진에 다시 합류하기 위해 논의 중입니다.

2006년 패션 코미디 영화를 집필한 시나리오 작가 앨린 브로시 맥케나는 2024년 7월 여러 언론 매체에서 보도한 바와 같이 디즈니에서 속편의 대본을 집필하는 중이다. 프로듀서인 웬디 파이너만이 다시 한 번 참여할 예정이다. Entertainment Weekly에 따르면 프로젝트를 감독했으며 원래 감독인 David Frankel도 돌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렌 와이스버거의 2003년 소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따르면, 앤 해서웨이가 연기한 앤디 삭스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앤 해서웨이는 까다로운 ‘런웨이’ 편집장 미란다 프리스틀리(메릴 스트립 역)에게 고용된다. Miranda는 Andy와 그녀의 조수 Emily Charlton(Blunt)이 항상 대기할 수 있도록 요구합니다. 앤디는 덜 바쁜 삶을 추구하기 위해 결국 “런웨이”를 떠나지만, 에밀리는 잡지인 미란다에서 계속 일하고 수많은 소녀들이 열망하는 자리를 차지합니다.

2021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5주년 기념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 프랭클은 메릴 스트립이 미란다 프리스틀리를 처음으로 구현한 것은 실제로 스튜디오 회의에서였다고 밝혔습니다. 이 만남 동안 미란다의 상징적인 머리 스타일에 대한 논의는 없었습니다. 대신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메릴의 시선에 고정되어 침묵을 지켰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출연진이 속편을 만들까? 그들이 말한 것

지금까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후속편에 어떤 출연진이 돌아올까?

해서웨이, 스트립, 블런트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다음 편에서 각자의 역할을 다시 맡기 위해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ntertainment Weekly에 따르면 Tucci도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며 이전에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 넣은 Frankel 감독도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서웨이의 남자친구를 연기한 아드리안 그레니에도 복귀할지 여부는 불투명하다.

Us Weekly는 Disney에 의견을 요청했지만 즉시 답변을 듣지 못했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후속편은 어떤 내용인가요?

Puck News가 보도한 바와 같이, 다가오는 속편에서는 미란다가 Runway의 편집장으로 계속해서 인터넷이 지배하고 인쇄 출판이 크게 쇠퇴하는 현대 미디어 세계에 적응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Emily는 잡지와 협력하는 고급 광고 대기업의 임원으로 묘사됩니다.

출연진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에 대해 뭐라고 말했나요?

2012년 액세스 할리우드와의 인터뷰에서 메릴 스트립은 “나는 기꺼이 그럴 생각이다. 물론 먼저 살을 좀 빼야겠지만, 그럴 의향이 있다”고 말하며 잠재적인 두 번째 영화에 대한 의지를 표현했다. 도전.”

앞서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인 저는 앤 해서웨이가 미디어 환경의 중대한 변화로 인해 속편 가능성에 대해 불확실성을 표명했다는 사실을 공유한 바 있습니다.

계속해서 함께 일해온 배우-감독 듀오

그녀는 2022년 11월 The View에서 “그 영화는 나에게 과거 시대에서 온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기술이 디지털 창작을 향해 급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유형의 제품을 제조하는 데 초점을 맞춘 영화가 차별화된다”며 자신의 의견을 표명했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후속편 출시일이 있나요?

2024년 7월 현재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편의 출시 예정일은 없습니다.

Sorry. No data so far.

2024-07-10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