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스노든(Edward Snowden)은 슈퍼볼을 잊고 비트코인 ​​급등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Superbowl이 미국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Edward Snowden은 현재의 비트코인 ​​가격 인상이 훨씬 더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그의 최근 트윗의 내용입니다.

슈퍼볼 대신 비트코인 ​​차트 보기

미국 국민의 시선은 슈퍼볼 LVIII에 쏠려 있지만, 암호화폐 업계의 일부 주요 인사들은 비트코인이 48,000달러 수준 이상으로 급등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 중 한 사람이 저명한 내부고발자 에드워드 스노든이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슈퍼볼을 시청하는 동안 비트코인 ​​차트를 보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SuperBowl을 보고 있고 저는 여기서 비트코인 ​​차트를 보고 있습니다

— Edward Snowden(@Snowden) 2024년 2월 12일

지난주 글로벌 대표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42,970달러에서 48,663달러 수준으로 급등하면서 13.25% 상승했습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BTC 급등은 2%를 차지했습니다. 1.09%의 소폭 하락이 이어지면서 비트코인은 이 글을 쓰는 시점에 $48,100 수준으로 상승했습니다.

비트코인이 48,000달러를 돌파한 데에는 몇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비트코인 ETF 발행자들은 계속해서 BTC를 인수하고 있는 반면, 그레이스케일에 의한 매도 압력은 이제 줄어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 ETF 제공업체들은 계속해서 대규모 BTC 유입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암호화폐 공간 내 많은 사람들이 BTC가 단순한 가치 저장 수단보다 더 큰 것일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하면서 비트코인 ​​레이어-2 이야기가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이 처음에 45,000달러를 넘어 지금은 48,000달러를 넘어설 수 있도록 기여한 세 번째 요인은 벤처 캐피털리스트로부터 비트코인 ​​기반 개발 프로젝트로 자금이 유입된 것입니다. 약 반년 전부터 자금을 모으기 시작한 앱들은 이제 막대한 현금 유입을 보이고 있으며 심지어 자본이 넘치게 되었습니다.

로버트 기요사키(Robert Kiyosaki), 슈퍼볼 기간 동안 비트코인 ​​지지

금융 전문가이자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라는 책의 저자이자 훌륭한 비트코인 ​​옹호자이기도 한 로버트 기요사키는 지난 주말 트위터를 통해 ‘미국 제국’이 로마 제국에 비유하며 곧 무너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Kiyosaki는 미국이 현재 약 34조 달러에 달하는 빠르게 증가하는 국가 부채에 깊이 빠져 있다고 다시 지적했습니다. 그는 슈퍼볼을 “로마인들을 즐겁게 하는 검투사”에 비유했고, 로마 경제는 빠르게 쇠퇴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추종자들에게 슈퍼볼이 아닌 비트코인에 베팅하라고 촉구했습니다.

2024-02-12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