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암호화폐 유입량 10억 달러 돌파, 비트코인 ​​ETF 강세

암호화폐 생태계에서는 지난 주 기관 투자자들로부터 막대한 자금이 유입되어 CoinShares의 데이터에서 알 수 있듯이 강력한 수용을 보여주었습니다. 주간 보고서에서 CoinShares는 암호화폐 생태계로의 전체 유입을 11억 달러로 고정하여 연간 흐름(YTD)을 27억 달러로 늘렸습니다.

지난 주 암호화폐 시장의 인상적인 성과는 올해 들어 지금까지 시장에서 가장 야심찬 것 중 하나였으며, 자본 유입의 급증으로 암호화폐 기업의 관리 자산(AUM)이 지금까지 최고치인 590억 달러로 늘어났습니다. 2022년 초부터.

CoinShares 데이터에 따르면 현물 비트코인 ​​ETF 상품이 기록된 유입액의 대부분을 차지했으며 총 총액은 11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회사는 BlackRock의 iShares Bitcoin Trust(iBIT)가 6억 9,360만 달러의 유입을 기록한 반면 Fidelity Investment의 FBTC는 5억 2,26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다른 현물 비트코인 ​​ETF 발행자들이 활동을 보인 반면, 다음으로 중요한 거래는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Grayscale Investment)의 GBTC에서 나왔는데, 지난 주 동안 4억 1480만 달러의 유출로 자산을 끌어내렸습니다. Ark 21Shares 상품은 또한 10억 달러 AUM 클럽에 진입한 세 번째 펀드가 되면서 2,350만 달러의 주목할만한 급등을 추가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카르다노 표시

이번 주의 관심은 비트코인에 맞춰졌지만, 다른 상위 알트코인들도 기관 투자자들의 인상적인 유입에 기여했습니다. CoinShares 데이터에 따르면 이더리움(ETH)은 총 1,650만 달러를 기록했고, 카르다노(ADA)는 61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솔라나(SOL), XRP, 트론(TRX)과 같은 다른 알트코인의 기여도는 상승세에 비해 상당히 미미했습니다.

더 넓은 시장은 지난 주 동안 이상한 범위에서 거래되었으며, 비트코인 ​​가격은 이제 $50,000 가격 표시에 가까워졌습니다. 현재의 제도적 축적 추세가 계속된다면 상위 코인에 대한 더 밝은 날이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2024-02-12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