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을 다 먹기 위해 비행기를 지연시킨 것으로 유명한 호주 인플루언서(31세)가 ‘처음으로’ 기차를 탄다

굴을 다 먹기 위해 비행기를 지연시킨 것으로 유명한 호주 인플루언서(31세)가 '처음으로' 기차를 탄다

인플루언서 현장의 열렬한 관찰자로서 저는 Ruby Tuesday Matthews의 최근 고백에 즐겁기도 하고 당혹스럽기도 합니다. 그녀는 Down Under에서 기차를 타본 적이 없습니다! 31세인 사람들은 그러한 부유함과 사치의 아이콘이 개인용 제트기나 호화 요트 이상의 것을 타고 이 땅을 횡단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월요일, 바이런 베이(Byron Bay) 출신의 세련된 소셜 미디어 스타인 Ruby Tuesday Matthews는 자신이 호주 기차를 타본 적이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자신의 호화로운 생활을 보여주는 사진을 게시한 것으로 알려진 세 아이의 엄마(31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차 칸에서 찍은 사진을 업데이트하면서 이것이 그녀의 첫 번째 호주 철도 여행이었다고 말하며 이를 ‘슬럼핑’이라고 표현했습니다. “

인스타그램 모니터링 계정 instagram.updates.au가 촬영한 이미지에서 루비는 유리 너머로 시드니 하버 브리지의 풍경을 감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31세에 호주에서 처음으로 기차를 타면서 웃음과 눈물이 뒤섞였습니다!” (웃는 얼굴과 눈물 방울이 이어지는 이모티콘으로 표현됩니다.)

2020년에 Ruby는 고급 식당에서 값비싼 굴을 먹으며 Jetstar 항공편을 지연하면서 불리한 뉴스 헤드라인에 등장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애호가로서 저는 이른 오후에 매력적인 바이런 베이에서 활기 넘치는 시드니로 출발할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아쉽게도 성가신 기술적 문제로 인해 출발이 지연되었습니다.

Jetstar는 엔지니어가 골드 코스트에서 여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면서 승객들에게 공항에서 기다리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수정된 출발 시간이 아마도 같은 날 오후 7시 30분쯤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대신 루비와 그녀의 여행 파트너는 공항에서 출발하여 해변 식당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기로 결정했고 일부는 공항 내부에서 식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후 해당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에 친구와 함께 굴을 즐기는 영상을 공유했다. 그녀는 이 클립의 제목을 “비행 지연, 정말 안타까운 일”이라고 명명했습니다.

기다리게 하는 대신 비행기 출발 시간을 지연시켜 이륙 예정 시간보다 30분 늦게 탑승하자 승객들에게 불만을 토로했다.

증거 영상에는 승객들이 “굴은 어땠어?”라며 ​​탄성을 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리고 “정말 아름다운 날이에요!” 그녀가 비행기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흥분에 사로잡혀 몇 초마다 시계를 확인하지 않을 수 없었고, 기대감으로 가슴이 두근거렸다. 파트너와의 맛있는 식사를 잠시 잊고 화면에 메시지가 번쩍였습니다. 엔지니어가 일찍 도착했습니다! 아드레날린이 치솟으면서 나는 그것이 우리 비행기가 대신 오후 6시 20분에 탑승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몇 시간만 있으면 즐거운 재회를 상상하게 되자 맥박이 빨라졌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로서 제가 최근 겪었던 이상적이지 않았던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기묘한 상황으로 인해 영원할 것 같았던 시간을 기다리며 런웨이에 발이 묶인 나 자신을 발견했다. 알고 보니 젯스타는 행방불명된 승객 그룹을 찾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중에는 내 여행 동반자인 Ruby와 그녀의 친구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직원은 비행기가 출발할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즉시 공항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명의 파트너와 함께 아이를 낳은 전 미혼모로서 저는 이 갈색 머리의 아름다움이 직면한 독특한 어려움에 공감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전 파트너인 Ryan Heywood와 함께 Rocket, Mars, Holiday라는 세 자녀를 키우는 동시에 Shannan Dodd와의 새로운 관계를 탐색하는 것은 섬세한 균형을 이루는 행동임에 틀림없습니다. 모성애, 파트너십, 개인적 성장에 대한 책임을 동시에 수행하려면 특별한 종류의 힘과 회복력이 필요합니다. 저는 이 여성의 끈기와 가족을 위해 일할 수 있는 능력을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