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nstein이 예측한 기록적인 비트코인(BTC) 가격 상승

번스타인(Bernstein) 분석가들은 최근 비트코인(BTC)의 잠재적인 기록적인 랠리를 예측하면서 디지털 통화의 가장 좋은 날이 아직 남아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월요일 비트코인은 48,000달러 수준 바로 위에 앉아 놀라운 안정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익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에 대한 현재 관심은 아직 2017년과 2021년에 관찰된 최고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번스타인(Bernstein) 분석가인 고탐 추가니(Gautam Chhugani)와 마히카 사프라(Mahika Sapra)는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의 출현과 그에 따른 누락에 대한 두려움(FOMO)이 비트코인을 촉진하여 전례 없는 최고치를 달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FOMO 화재를 부채질하는 ETF

추가니(Chhugani)와 사프라(Sapra)에 따르면 비트코인 ​​ETF는 비트코인 ​​가격을 상승시키는 중요한 촉매제로 등장했습니다.

그들은 지난 두 번의 거래 세션 동안 새로운 ETF로 거의 10억 달러가 유입되면서 현재 약 5천만 달러로 감소한 Grayscale Bitcoin Trust의 유출이 급격히 감소했다고 지적합니다.

이러한 낙관론이 급증하는 가운데, 종종 “다이아몬드 손”이라고 불리는 비트코인 ​​투자자들의 회복력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 주기를 통해 투자를 유지해 온 개인입니다.

주기영에 따르면, 2021년 강세 주기의 구매자들은 비트코인이 48,000달러에 가까워지면서 이제 손익 분기점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이는 그들이 다시 보기 위해 거의 3년 동안 기다려온 이정표입니다. 이러한 확고함은 칭찬받고 있으며 시장의 미래에 대한 낙관적인 신호로 간주됩니다.

반감기 이후 반등에 대한 번스타인의 초기 예측은 성공적인 ETF 출시와 지속적인 ETF 유입으로 뒷받침되었습니다.

집회 중 주의사항

그러나 열정적인 거래자에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ali_charts의 Ali가 최근 분석한 바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30일 시장 가치 대 실현 가치(MVRV) 비율이 11.50%를 초과할 때마다 짧은 조정 단계에 들어가는 패턴을 보였습니다.

MVRV 비율이 다시 한 번 이 임계값을 초과하면 이는 거래자에게 예방적 신호 역할을 하며 비트코인의 전망은 낙관적이지만 앞으로의 경로에는 여전히 잠재적인 조정이 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2024-02-12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