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 Kudrow가 제니퍼 애니스톤이 ‘친구’ 관객을 싫어하는 것을 바로잡았습니다.

Lisa Kudrow가 제니퍼 애니스톤이 '친구' 관객을 싫어하는 것을 바로잡았습니다.

Lisa Kudrow의 열렬한 팬으로서 저는 “Friends” 촬영 중 관객의 웃음에 대한 그녀의 감정과 관련하여 기록을 바로 세우고 싶습니다. Jennifer Aniston의 최근 주장과는 달리 Kudrow는 라이브 청중이 웃을 때 그것을 “증오”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녀는 자신의 대사가 끝나지 않아서 웃음이 너무 오래 지속되면 약간 짜증이 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그녀는 라이브 청중 앞에서 촬영하는 것을 좋아했고 그들의 열정에 감사했습니다.


Lisa Kudrow는 기록을 바로잡고 싶어합니다.

제니퍼 애니스톤의 ‘프렌즈’ 공동 출연자 리사 쿠드로는 촬영 중 현장 관객들이 웃었을 때 자신이 싫었다는 애니스톤의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Kudrow는 Entertainment Tonight에 자신의 진심을 설명했습니다.

쿠드로는 지난 7월 9일 인터뷰에서 “그들이 너무 오랫동안 웃어서 짜증이 났다”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Variety의 “Actors on Actors” 시리즈에 대해 Quinta Brunson과 대화하는 동안 저는 “Friends”에 출연한 시간에 대한 흥미로운 일화를 공유했습니다. 우리가 라이브 공연을 할 때 친애하는 출연진인 리사 쿠드로(Lisa Kudrow)가 남다른 취향을 가졌던 것이 생각났다. 그녀는 자신의 대사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믿었기 때문에 청중이 너무 빨리 웃을 때 그것을 즐기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종종 우리에게 “아직 안 끝났어! 별로 재미없잖아”라고 상기시켜 주곤 했습니다.

Jennifer Aniston의 내부 서클을 만나보세요: Jimmy Kimmel에서 Courteney Cox까지

Kudrow는 약간 짜증이 날 수도 있지만 라이브 청중과 함께 작업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의 열정에 감사하다. 때로는 모든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듯 웃음이 평소보다 오래 지속되기도 했다”고 감탄을 표했다.

2004년 ‘프렌즈’ 종영 이후 피비 부페이 역을 맡은 쿠드로와 레이첼 그린 역을 맡은 애니스톤은 계속해서 연락을 주고받아왔다.

Lisa Kudrow가 제니퍼 애니스톤이 '친구' 관객을 싫어하는 것을 바로잡았습니다.

“2023년 7월에 60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이자 사랑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인 Lisa Kudrow에게 경의를 표하면서 함께 기뻐합시다. 그녀는 거의 30년 동안 나에게 친구일 뿐만 아니라 가족과도 같았습니다. 존경합니다, 리사. 코미디언이자 배우로서 당신의 엄청난 재능은 저와 수많은 다른 사람들에게 계속 영감을 주고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오랫동안 당신과 함께 일할 수 있는 특권에 감사하고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TV로 흥미진진하게 복귀한 여배우 Lisa Kudrow는 곧 출시될 Apple TV+ 프로덕션 “Time Bandits“에서 자신의 코미디 기술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흥미로운 시리즈는 유명한 영화제작자 타이카 와이티티(Taika Waititi)가 공동 제작했습니다. Kudrow는 카리스마 넘치는 해적 선장이자 모험가인 페넬로페의 역할을 맡아 시간 여행 동료들을 이끌고 스릴 넘치는 탈출을 시도합니다.

코스타들과 절친이 된 연예인들

현재 애니스톤은 제작 파트너인 Kristin Hahn과 함께 소속사인 Echo Films에서 1980년 영화 “9 to 5″의 새 버전을 공동 제작하고 있습니다.

나는 세 명의 역동적인 여성 사무실 동료들의 삶이 펼쳐지면서 그들이 잔인한 상사에 대한 보복을 추구하게 되는 그 고전 영화의 열렬한 팬입니다. 이 잊을 수 없는 작품에는 주목할 만한 제인 폰다(Jane Fonda), 릴리 톰린(Lily Tomlin), 돌리 파튼(Dolly Parton)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Lisa Kudrow가 제니퍼 애니스톤이 '친구' 관객을 싫어하는 것을 바로잡았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의 열렬한 팬으로서 저는 30년 전 “프렌즈”가 처음으로 TV 화면을 장식한 이후 경과한 마법 같은 시간 여행을 이야기하면서 감격을 금할 수 없습니다. 최근 34세의 젊고 재능 있는 배우인 브런슨과의 진심 어린 대화에서 제니퍼는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고 이 상징적인 쇼에서 우리 모두가 소중히 여기는 특별한 순간을 회상했습니다.

Matthew Perry와 함께 점심을 먹는 동안 우리는 Lisa Kudrow가 미용실에서 머리 염색을 하는 것을 우연히 만났습니다. 호기심이 생긴 나는 그녀가 싱크대에 있는 동안 몰래 다가가 스타일리스트로부터 그녀의 머리를 감겨줄 기회를 잡았습니다. 상황은 급격하게 커져갔고, 돌이켜보면 상황이 걷잡을 수 없이 흘러간 것이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느꼈던 설렘은 마치 어제 일처럼 생생하게 남아있습니다.

Sorry. No data so far.

2024-07-10 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