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는 바이낸스의 미국 부수적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바이낸스 US 및 계열사에 대한 법적 공방을 강화했습니다.

새로 공개된 법원 문서에 따르면 SEC는 “회사가 특정 시점에 완전히 담보를 확보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감사의 진술을 포함하여 암호화폐 거래소의 자산 담보 관행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SEC의 압력이 커지는 것은 최근 경영진이 회사를 떠나고 13개 혐의에 걸쳐 증권법을 위반했다는 초기 비난에 따른 것입니다.

감사인 및 자산 담보

법원 문서에는 SEC의 초기 요청에 대한 BAM Trading Services Inc.와 BAM Management US Holdings Inc.(통칭 BAM)의 답변과 이의가 나와 있습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점 중에는 고객 자산과 관련된 회사의 내부 통제 결함에 관한 광범위한 문서화에 대한 요구가 있습니다.

특히 감사자들은 바이낸스의 관리인 설정으로 인해 모든 고객 자산이 적절하게 담보되었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웠다고 지적했습니다. BAM은 해당 요청이 “지나치게 부담스럽고 ​​관련 범위에 속하지 않는다”는 요청에 반대하며 대신 양 당사자가 만나 요청 조건을 협상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투명성 및 거버넌스 문제

지난 주 지방 판사는 바이낸스 US를 상대로 한 소송에서 핵심 문서를 공개해 달라는 SEC의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판사의 결정은 SEC가 “투명성이 부족하다”고 교환을 비난하고 여러 최고 경영진이 떠나는 내부 개편이 일어난 후에 나왔습니다. 창펑 자오(Changpeng Zhao) CEO는 바이낸스 미국 CEO 브라이언 슈로더(Brian Shroder)의 최근 퇴사를 인정하며 최고 법무 책임자 노먼 리드(Norman Reed)가 회사를 발전시킬 적절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U.Today가 보도한 바와 같이, SEC는 Binance US가 미등록 증권 거래소로 운영되었으며 Zhao와 연결된 법인이 관리하는 계좌에 수십억 달러의 고객 자금을 혼합했다는 주장을 포함하여 6월에 소송을 시작했습니다.

2023-09-19 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