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 가격이 5% 하락함에 따라 막대한 1,050만 달러의 솔라나가 바이낸스로 이체되었습니다.

암호화폐 애호가와 투자자의 관심을 끌었던 주목할만한 거래에서 약 1,050만 달러 상당의 솔라나(SOL) 상당량이 바이낸스 거래소로 이체되었습니다. 99,999 SOL과 관련된 거래는 중요한 블록체인 거래를 추적하는 인기 서비스인 Whale Alert에 의해 강조되었습니다.

99,999 #SOL(10,511,803 USD)이 알 수 없는 지갑에서 #Binance로 이체되었습니다.— Whale Alert(@whale_alert) 2024년 2월 12일

자금은 알려지지 않은 지갑에서 이동되었으며, 이는 잠재적인 시장 움직임과 이 중요한 이동의 의도에 대한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바이낸스로의 상당한 이전 이유는 아직 추측에 불과합니다. 거래소로의 암호화폐의 대규모 이동은 때때로 판매 준비가 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시장이 판매 주문을 흡수할 수 없는 경우 잠재적으로 가격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이러한 암호화폐 전송은 스왑, 스테이킹 또는 독점 교환 제안 참여와 같은 전략적 거래 움직임보다 먼저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 특정 거래가 솔라나의 시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은 그 뒤에 있는 고래가 취하는 후속 조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솔라나에 대한 약세 감정

이번 이전은 솔라나의 시장 포지션이 변동을 겪고 있는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최신 데이터 기준으로 SOL은 지난 24시간 동안 4.87% 하락한 $104.60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최근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는 지난 7일 동안 7.06%의 상승률을 기록하며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이 큰 특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솔라나의 24시간 거래량은 9.05% 증가하여 $1,572,062,887에 이르렀으며 이는 트레이더들의 활동 수준이 높아졌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모든 지표가 솔라나에 긍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미결제 선물 등 미결제 파생상품 계약의 총 수를 나타내는 지표인 미결제약정은 솔라나의 하락을 목격했습니다.

암호화폐 선물 및 옵션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플랫폼인 CoinGlass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솔라나의 미결제약정은 현재 8.23% 감소한 15억 8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이러한 감소는 투자자들이 솔라나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취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약세 신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와 시장 관찰자는 솔라나의 성과와 대규모 SOL의 추가 움직임을 면밀히 관찰할 것입니다. 이는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변동성 증가로 이어질지 아니면 솔라나의 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전략적 플레이로 이어질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2024-02-12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