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P는 XRP 가격이 약세를 보이면서 68%의 거래량 급증을 목격했습니다.

CoinGlass의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XRP 파생 상품 거래가 눈에 띄게 증가했으며 지난 24시간 동안 68.2%의 상당한 증가가 관찰되어 총 8억 6,789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러한 거래 활동의 급증은 XRP의 24시간 현물 시장 규모가 8억 3,735만 달러에 달하는 CoinMarketCap의 데이터로 보완됩니다.

그 결과, XRP의 총 거래량이 10억 달러를 넘어섰으며, 이는 이 특정 디지털 자산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거래량의 명백한 급증에도 불구하고 XRP의 가격 궤적은 좀 더 미묘한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지난 4시간 동안 거래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XRP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높은 청산 자산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약 190,000달러 상당의 XRP 포지션이 청산되었으며, 청산 중 압도적인 99.4%가 매수 포지션을 차지했습니다.

XRP는 XRP 가격이 약세를 보이면서 68%의 거래량 급증을 목격했습니다.

이러한 불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최근 XRP 가격 하락입니다. 약 0.535달러의 저항에 직면한 후 XRP는 상승 모멘텀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토요일에는 XRP의 가격이 2.5% 조금 넘게 상승하는 등 소폭의 상승세를 기록했지만 이후 며칠간 하락세가 나타나 시장에 약세 정서가 만연했음을 알렸습니다.

XRP의 미래 궤적은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지배적인 시장 추세는 약세 심리가 지속됨을 시사합니다. 최근의 가격 움직임은 이러한 전망을 강조하며 시장이 하향세를 보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요약하면, 거래량의 급증은 처음에는 XRP에 유망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동시적인 약세 가격 움직임은 미묘한 관점을 제시합니다.

2024-02-12 14:37